35 |
주문 |
익스플로러, 엣지, 네이버웨일에서 결제가 안돼요.
|
|
굿플몰은 현재 크롬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 보다 더 편리한 쇼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|
34 |
쇼핑몰 이용관련 |
장바구니 메뉴가 안보여요
|
|
1. 장바구비 바로가기 메뉴는 쇼핑몰 하단부 바 부분에 있습니다. 페이지 이동 시에도 항상 따라다니는 메뉴로 알아두시면 유용한 쇼핑 가능합니다.
※하단 바 메뉴는 사용자의 편리에 따라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.
|
33 |
회원 |
가입 시 추천친구ID를 입력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.
|
|
회원가입 시 친구 추천란에 추천친구 ID를 넣어주시면 추천한 회원에게 10,000포인트를 추천받은 회원에게 10,000포인트를 즉시 적립하여 드립니다.
|
32 |
상품 |
품절상태인 상품을 주문하고 싶어요.
|
|
굿플몰에서는 실시간으로 재고를 파악하여 쇼핑몰상 업로드 해놓고 있습니다. 품절 상태인 상품은 구매가 불가하시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입고 일정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|
31 |
상품 |
같은 상품인데 왜 구매일에 따라 판매가격이 다른가요?
|
|
굿플몰에서는 고객분들께 항상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도와드리고자 입고되는 금액에 따라 판매가가 결정이 됩니다. 또한 매일 상품의 상태(파손상품, 유통기한 임박상품)을 파악하여 그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날 수있습니다.
|
30 |
회원 |
회원가입시 혜택이 궁금해요.(업체회원)
|
|
B2B사업자회원 -최저 업체가로 구매 가능 -굿플 신상품 출시 시 샘플 제공 -굿플 자사제조장비 데모 진행 가능 -택배비 착불배송(박스당 비용 부과)
|
29 |
회원 |
회원가입시 혜택이 궁금해요.(한의원,병의원,일반회원)
|
|
병/의원회원 -일반소모품, 의료기기 최저가로 구매 가능 -현금처럼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 10,000점 적립 -구매금액별 적립금 차등적립(1%~1.3%) -구매금액별 할인액 차등할인(1%~1.3%) -각종 이벤트, 할인행사, 공동구매 참여 가능 -5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-로그인 시 100포인트 적립
일반회원 -일반상품만 구매가 가능
|
28 |
상품 |
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.
|
|
쇼핑몰 고객센터 1:1상담메뉴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070-7872-5189 / 070-7500-150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|
27 |
상품 |
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어떻게 찾나요?
|
|
쇼핑몰 상단의 검색창에 상품명 또는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관련된 상품의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있습니다.
|
26 |
반품/교환 |
현금 결제 시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.
|
|
현금 결제 후 환불 시 상품확인 완료 후 신청 시 기입하셨던 계좌로 반환 또는 적립금 적립으로 환불처리 됩니다. 관리자를 통해서만 처리 가능하오니 고객센터(070-7872-5189)로 연락바랍니다.
|
25 |
반품/교환 |
신용카드 결제시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.
|
|
신용카드 결제 후 환불 시 상품확인 완료 후 카드 승인 취소로 환불처리 됩니다. 상품 부분 구매 취소일 경우 부분취소도 가능합니다. 관리자를 통해서만 처리 가능하오니 고객센터(070-7872-5189)로 연락바랍니다.
|
24 |
적립금/쿠폰 |
반품 및 환불 시 적립금,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.
|
|
상품 구매 시 사용하거나 발생한 적립금 및 포인트는 반품, 환불 완료 후 고객님의 적립금,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.
|
23 |
적립금/쿠폰 |
적립금, 포인트,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|
|
쇼핑몰 하단 회색바의 쿠폰, 적립금 메뉴 또는 마이페이지의 '나의혜택'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|
22 |
적립금/쿠폰 |
적립금, 포인트는 얼마부터 사용가능하나요?
|
|
적립금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3,000점 이상이면 사용가능합니다. 포인트는 설문지 참여, 기타 이벤트 참여 시 적립되며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50,000원 이상 모았을 때 사용금액의 10%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.
|
21 |
적립금/쿠폰 |
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?
|
|
구매한 상품의 수취완료 후 주문상태가 배송완료로 변경될 때 적립되며 관리자의 확인에 따라 주말의 경우 적립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 좀 더 빠른 적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|
20 |
회원 |
회원탈퇴 시 적립금 및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.
|
|
보유중인 적립금과 포인트, 쿠폰 및 회원정보, 거래정보 등은 탈퇴 즉시 삭제 처리되며 재가입 시 복원되지 않습니다.
|
19 |
쇼핑몰 이용관련 |
아이디,비밀번호 분실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.
|
|
아이디 분실 시 로그인 페이지의 '아이디찾기'를 클릭하여 이름과 가입 시 등록했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, 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 페이지의 '비밀번호 찾기'를 클릭하여 입력하시면 가입했던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.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거나 자동찾기 시 문제가 생기면 굿플몰 고객센터(070-7872-5189)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|
18 |
회원 |
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.
|
|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.
|
17 |
쇼핑몰 이용관련 |
A.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.
|
|
굿플 자사 제조 의료기기의 경우 굿플 A.S센터(070-7841-9202 / 070-7844-8930)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굿플몰을 통해 구입하신 상품은 고객센터 (070-7882-4068)로 연락주시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.
|
16 |
쇼핑몰 이용관련 |
카드영수증은 어디서 출력하나요.
|
|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증빙서류발급메뉴 또는 쇼핑몰 하단의 카드영수증 아이콘 메뉴에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|